코롱 게스트하우스 예약,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White Rose Guesthouse) ★★☆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는 캄보디아 코롱에 있는 2.5성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는 2.5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경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이 알려진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가기 때문에 리뷰가 95개 이상 있는데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세요.
캄보디아 코롱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8,469원 부터 ~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코롱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Wi-Fi(전객실 무료사용가능), 24시 프론트 서비스, 개인 짐보관, Wi-Fi (공공 장소), 패밀리룸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무선 인터넷, 무선 WI-FI, 금연 객실, 책상, 발코니/테라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리뷰 보기
체크인시간
10:00 AM
체크아웃시간
10:00 AM
상세주소
Koh Tui, Kong Rong Island, Sihanoukvi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