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호텔 가격, Koshi Inari Hostel (Female Only)

Koshi Inari Hostel (Female Only)(Koshi Inari Hostel (Female Only))


Koshi Inari Hostel (Female Only)은 일본 교토에 있는 1.0성 호텔입니다.
Koshi Inari Hostel (Female Only)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교토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Koshi Inari Hostel (Female Only)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136,721원 부터 ~



이 곳(고시 이나리 호스텔(여성 전용))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교토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고시 이나리 호스텔(여성 전용)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타월, 옷걸이, 슬리퍼, 에어컨, 책상 등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고시 이나리 호스텔(여성 전용)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할인가격 확인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Fushimi-ku Fukakusa Ichinotsubo-cho 3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