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호텔 자유여행, Kubu Sunset Guest House

Kubu Sunset Guest House(Kubu Sunset Guest House) ★★


Kubu Sunset Guest House은 인도네시아 발리에 있는 2.0성급 호텔입니다.
Kubu Sunset Guest House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3점으로 좋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Kubu Sunset Guest House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15,729원 부터 ~



누사 렘봉안 지역에 있는 Kubu Sunset Guest House(Kubu Sunset Guest House)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ubu Sunset Guest House의 데일리 청소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용 구역), 렌터카,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옷걸이, 타월, 리넨, 에어컨, 발코니/테라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여기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노클링, 실외 풀장, 다이빙, 낚시, 정원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Kubu Sunset Guest House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행사상품 확인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Jln. Sunset Point Nusa Lembong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