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웨사웅 호텔 가볼만한곳, Thazin Beach Hotel

Thazin Beach Hotel(Thazin Beach Hotel)


Thazin Beach Hotel은 미얀마 응웨사웅에 있는 1.0성급 호텔입니다.
Thazin Beach Hotel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얀마 응웨사웅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Thazin Beach Hotel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20,569원 부터 ~



이 호텔(Thazin Beach Hotel)는 응웨사웅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24시 리셉션 서비스, 주차장, 룸서비스, 렌터카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타월, 리넨, 선풍기,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노클링, 전용 해변, 다이빙, 낚시, 정원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응웨사웅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Thazin Beach Hotel(Thazin Beach Hotel)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숙소 사진 보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Ngwe Saung Beach Near Snake Island, Thazin Vill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