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아나 (카가얀) 리조트 가격, 코스타 카리나 비치 프론트 리조트

코스타 카리나 비치 프론트 리조트(Costa Carina Beach Front Resort) ★★☆


필리핀 산타 아나에 있는 2.5성급 리조트 코스타 카리나 비치 프론트 리조트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코스타 카리나 비치 프론트 리조트는 2.5성 리조트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리핀 산타 아나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코스타 카리나 비치 프론트 리조트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43,557원 부터 ~



산타 아나 지역에 위치한 코스타 카리나 비치 프론트 리조트에서 산타 아나 (카가얀)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여행 가방 보관소, 와이파이(공공 장소)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무선 WIFI, 금연 객실,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발코니/테라스 등이 제공됩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전용 비치, 마사지, 정원, 모터 수상 스포츠, 수상 스포츠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코스타 카리나 비치 프론트 리조트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산타 아나 (카가얀)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특가상품 확인
체크인시간
02:00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Elmar St., Centro, Caga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