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게스트하우스 괜찮은 곳, 이살라 키테서핑 게스트하우스

이살라 키테서핑 게스트하우스(Isla Kitesurfing Guesthouse) ★★


이살라 키테서핑 게스트하우스는 필리핀 보라카이에 있는 2.0성급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살라 키테서핑 게스트하우스는 2.0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5점으로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이살라 키테서핑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20,569원 부터 ~



블라복 해변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이살라 키테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전객실 무료), 매일 청소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WI-FI, 에어컨, 책상, 선풍기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수상스포츠 장비대여, 골프장(3km 이내) , 마사지, 수상 스포츠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이살라 키테서핑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문다면 보라카이에 있는 동안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숙소평가 보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Beachfront, Akl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