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 / 카가 리조트 가성비 좋은곳, 라이브맥스 리조트 카가 야마시로

라이브맥스 리조트 카가 야마시로(Livemax Resort Kaga Yamashiro) ★★☆


라이브맥스 리조트 카가 야마시로는 일본 가가 / 카가에 있는 2.5성급 리조트입니다.
라이브맥스 리조트 카가 야마시로는 2.5성 리조트이기 때문에 숙박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4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
일본 가가 / 카가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라이브맥스 리조트 카가 야마시로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338,778원 부터 ~



카가 온센의 최고 위치에 있는 라이브맥스 리조트 카가 야마시로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무료와이파이,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세탁실, 24시 프론트 서비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무료 차, 옷장, 가습기, 드레스룸, 타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사우나, 온천, 골프장(3km 이내) , 야외 풀장, 스파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맥스 리조트 카가 야마시로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카가 온센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가상품 확인하기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32-1 Yamashiro,Onsendori, Kaga, Ishika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