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호텔 자유여행, Hotel Hung Vuong 1

Hotel Hung Vuong 1(Hotel Hung Vuong 1) ★★


Hotel Hung Vuong 1은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2.0성 호텔입니다.
Hotel Hung Vuong 1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4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Hotel Hung Vuong 1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42,347원 부터 ~



여기(Hotel Hung Vuong 1)는 호치민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여기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Hotel Hung Vuong 1의 숙박간 매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식료품 배달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옷장, 타월, 옷걸이, 슬리퍼, 평면 TV 등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마사지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호치민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Hotel Hung Vuong 1(Hotel Hung Vuong 1)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최저가 확인하기
체크인시간
12:00 PM
체크아웃시간
11:30 AM
상세주소
R4 – 16 & 18 Hung Phuoc 4, Tan Phong , District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