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호텔 프로모션, 타오히에우 홈스테이 호이안

타오히에우 홈스테이 호이안(Thao Hieu Homestay Hoi An)


베트남 호이안에 있는 1.0성급 호텔 Thao Hieu Homestay Hoi An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Thao Hieu Homestay Hoi An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9.4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호이안에서 휴식 하실 분들은 Thao Hieu Homestay Hoi An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8,040원 부터 ~



캄 차우 지역에 위치한 타오히에우 홈스테이 호이안에서 호이안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무료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짐 보관소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무료 차, 라커 등이 구비해 있습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마사지,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타오히에우 홈스테이 호이안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호이안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체크인시간
1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93/3 Ly Thuong Kiet Street, Son Phong Ward, Quang N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