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퐁 숙소 정보, Monte Carlo Hotel Hai Phong

Monte Carlo Hotel Hai Phong(Monte Carlo Hotel Hai Phong) ★★


Monte Carlo Hotel Hai Phong은 베트남 하이퐁에 위치한 2.0성 호텔입니다.
Monte Carlo Hotel Hai Phong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지도 있는 Monte Carlo Hotel Hai Phong이기 때문에 리뷰가 54개 이상 있는데 리뷰를 꼼꼼하게 체크해보세요.
베트남 하이퐁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Monte Carlo Hotel Hai Phong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34,466원 부터 ~



시티 센터 / 샛 마켓 지역에 위치한 몬테 카르로 호텔 하이 풍에서 하이퐁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무선 와이파이, 24시 프론트 서비스,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개인 짐보관, 무선 와이파이(공공 장소)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선 무선 인터넷(무료), 무선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스파, 마사지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몬테 카르로 호텔 하이 풍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하이퐁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숙소 사진 확인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549 Nguyen Binh Khiem St, Hai An Dist , Hai P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