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호스텔 가성비 최고, 반 힌라드 사무이 홈 앤 호스텔

반 힌라드 사무이 홈 앤 호스텔(Baan Hinlad Samui Home and Hostel) ★★


Baan Hinlad Samui Home and Hostel은 태국 꼬사무이에 위치한 2.0성 호스텔입니다.
Baan Hinlad Samui Home and Hostel은 2.0성 호스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9.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태국 꼬사무이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Baan Hinlad Samui Home and Hostel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18,464원 부터 ~



반 힌라드 사무이 홈 앤 호스텔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코사무이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 힌라드 사무이 홈 앤 호스텔는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와이파이(전객실 무료),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개인 짐보관 등이 갖추고 있습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무료 차, 타월,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전용 출입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Baan Hinlad Samui Home and Hostel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행사상품 확인하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01:30 PM
상세주소
72/6 M.2, Koh Samui, Ko Samui District, Surat Th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