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호텔 소개, 반 송줌 홈스테이

반 송줌 홈스테이(Baan SongJum Homestay) ★★


태국 치앙마이에 있는 2.0성급 호텔 Baan SongJum Homestay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Baan SongJum Homestay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2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Baan SongJum Homestay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22,870원 부터 ~



치앙마이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반 송줌 홈스테이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Wi-Fi(전객실 무료사용가능),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여행짐보관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 모든 객실에서 무선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선풍기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골프장(3km 이내) , 낚시,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반 송줌 홈스테이에서 숙박하면서 치앙마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고객리뷰 보기
체크인시간
01: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246 Charoenraj rd, Wat Ket, Muang, Chiang M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