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스텔 괜찮은 곳, 통로 트래블러스 호스텔 앤 카페

통로 트래블러스 호스텔 앤 카페(Thonglor travellers’ hostel and cafe’) ★★


Thonglor travellers’ hostel and cafe’은 태국 방콕에 있는 2.0성급 호스텔입니다.
Thonglor travellers’ hostel and cafe’은 2.0성 호스텔이기 때문에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9.0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Thonglor travellers’ hostel and cafe’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12,309원 부터 ~



통로 트래블러스 호스텔 앤 카페는 방콕의 좋은 위치에 자리해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곳에서 편안하게 휴식하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전객실 무료), 데일리 청소 서비스, 24시 리셉션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리넨, 라커, 타월, 무선 WIFI, 금연 객실 등이 구비되어져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로르 트래블러스 호스텔 앤 카페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프로모션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1059 Sukhumvit Road, Bangk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