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난 호텔 가격이싼곳, 카사 데 에르모사@타이난

카사 데 에르모사@타이난(Casa de Hermosa@Tainan) ★☆


대만 타이난에 있는 1.5성급 호텔 카사 데 에르모사@타이난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카사 데 에르모사@타이난은 1.5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8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만 타이난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카사 데 에르모사@타이난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199,637원 부터 ~



타이난 / 대남의 최고 위치에 있는 Casa de Hermosa@Tainan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얼리 레이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짐 보관소, 레스토랑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거의 모든 객실에서 타월, 무료 차, 마룻바닥, 옷걸이, 소파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타이난 / 대남 여행은 꼭 Casa de Hermosa@Tainan에서 시작하세요.



고객리뷰 조회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No.21, Ln. 372, Sec. 2, Ximen Rd.,, Tainan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