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로 / 껄로 호텔 위치좋은곳, 페이머스 호텔 컬로

페이머스 호텔 컬로(Famous Hotel Kalaw)


Famous Hotel Kalaw은 미얀마 깔로 / 껄로에 있는 1.0성급 호텔입니다.
Famous Hotel Kalaw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9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얀마 깔로 / 껄로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Famous Hotel Kalaw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80,010원 부터 ~



페이머스 호텔 컬로는 깔로의 좋은 위치에 자리해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Famous Hotel Kalaw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이 곳의 평온한 분위기는 피트니스센터, 야외 풀장,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포함한 여가 시설에서도 계속됩니다.
페이머스 호텔 컬로는 깔로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할인가격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Shwe Taung Kyar 2nd Street, Ward 1, Opposite of Myo Ma Market, S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