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호텔 한번 가볼만한 곳, MJ88 Guest House

MJ88 Guest House(MJ88 Guest House)


MJ88 Guest House은 필리핀 팔라완에 있는 1.0성 호텔입니다.
MJ88 Guest House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리핀 팔라완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MJ88 Guest House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31,458원 부터 ~



팔라완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1성급의 MJ88 Guest House(MJ88 Guest House)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MJ88 Guest House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MJ88 Guest House의 매일 청소 서비스, 휴대용 Wi-Fi 임대, 티켓 서비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책상, 발코니/테라스, 선풍기, 세면도구, 샤워실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MJ88 Guest House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팔라완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이 곳(MJ88 Guest House)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할인 가격 조회
체크인시간
09:00 A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Lisang Street, Barangay Maligaya, Pala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