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여행 정보, 미나 그란데 비치 코티지

미나 그란데 비치 코티지(Mina Grande Beach Cottages)


필리핀 팔라완에 있는 1.0성급 호텔 Mina Grande Beach Cottage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ina Grande Beach Cottages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명한 Mina Grande Beach Cottages이기 때문에 후기가 234개 이상 있는데 후기를 하나하나 비교해보세요.
필리핀 팔라완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Mina Grande Beach Cottages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41,851원 부터 ~



엘 니도 지역에 위치한 미나 그랜드 비치 코티지에서 팔라완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매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여행짐 보관소,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타월, 리넨,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전용 비치,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팔라완 여행은 꼭 미나 그랜드 비치 코티지에서 시작하세요.



프로모션 조회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01:00 PM
상세주소
Brgy Corong-Corong (Get Off at Sizzling Republic Area), Pala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