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탄두아네스 호텔 가볼만한곳, 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

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Catanduanes Midtown Inn) ★★


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은 필리핀 카탄두아네스에 위치한 2.0성급 호텔입니다.
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6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필리핀 카탄두아네스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47,187원 부터 ~



여기(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는 카탄두안스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안락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리넨, 체중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전용 비치, 마사지,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카탄두아네스 미드타운 인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카탄두안스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숙소 사진 확인하기
체크인시간
8:00 AM
상세주소
San Jose Street, Virac, Catandua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