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숙소 소개, Elegance Guesthouse

Elegance Guesthouse(Elegance Guesthouse) ★★


Elegance Guesthouse은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2.0성 호텔입니다.
Elegance Guesthouse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10.0점으로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Elegance Guesthouse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38,717원 부터 ~



파사이 지역에 있는 이 곳(Elegance Guesthouse)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매일 청소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티켓 서비스, 24시 프론트 서비스, 여행짐보관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옷걸이, 타월, 평면 TV, 리넨, 에어컨 등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Elegance Guesthouse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Elegance Guesthouse(Elegance Guesthouse)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마닐라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고객리뷰 확인
상세주소
2315 Aurora Boulevard (Formerly Tramo) Pasay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