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여행 계획, 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

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Golden River Palace Guesthouse) ★★


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는 캄보디아 프놈펜에 있는 2.0성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는 2.0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유명한 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가기 때문에 리뷰가 69개 이상 있는데 리뷰를 하나하나 살펴보세요.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24,198원 부터 ~



프놈펜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2성급의 이 곳(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패밀리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WIFI, 금연 객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프놈펜 방문목적과 상관없이 골든 리버 팰리스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행사상품 조회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No.139, Street 13, Sangkat Phsa Kandal 1, Khan Daun Pe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