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림 / 시엠립 호스텔 안내, GZ 플랜 B 호스텔

GZ 플랜 B 호스텔(GZ Plan B Hostel) ★★☆


GZ 플랜 B 호스텔은 캄보디아 씨엠림 / 시엠립에 있는 2.5성 호스텔입니다.
GZ 플랜 B 호스텔은 2.5성 호스텔이기 때문에 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
캄보디아 씨엠림 / 시엠립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GZ 플랜 B 호스텔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씨엠림 / 시엠립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2.
5성급의 이 곳(G&Z Plan B Hostel)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이 호스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서비스, 매일 청소 서비스, 24시 리셉션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 시설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옷걸이, 거울, 슬리퍼, 타월, 옷장 등이 구비되어져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실외 풀장, 실내 수영장, 마사지, 탁구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씨엠림 / 시엠립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이 곳(G&Z Plan B Hostel)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리뷰 보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200 meter from old market, pupstreet, wat damnak area, Salakamreuk commune., Siem Re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