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간 게스트하우스 괜찮은 곳 – 에버 뉴 게스트하우스

에버 뉴 게스트하우스(Ever New Guest House)


에버 뉴 게스트하우스은 미얀마 바간에 위치한 1.0성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에버 뉴 게스트하우스은 1.0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여행경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2점으로 좋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얀마 바간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에버 뉴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28,293원 부터 입니다.



바간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1성급의 본 숙소(Ever New Guest House)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투숙객이 편리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본 숙소에는 Wi-Fi (무료/전 객실), 택시 서비스, 티켓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옷걸이, 리넨, 슬리퍼, 무선 인터넷(무료) 등이 완비가 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바간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Ever New Guest House)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최저가 조회
체크인
02:00 PM
상세위치
No.6, Aung Myay Thar Quarter, 1 Lane, Nyaung U, Bagan, Myanmar, Mandala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