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낭 호텔 한번 가볼만한 곳, The Clove Holiday Home

The Clove Holiday Home(The Clove Holiday Home) ★★


말레이시아 페낭에 있는 2.0성급 호텔 The Clove Holiday Home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The Clove Holiday Home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The Clove Holiday Home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82,275원 부터 ~



바리크 푸라우 지역에 위치한 The Clove Holiday Home에서 페낭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이 호텔은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와이파이 서비스,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렌터카, 여행 안내소 등을 쉽게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집에서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무선 와이파이, 에어컨, 샤워실, 세탁기, 다림질 도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Clove Holiday Home은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정원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페낭 방문목적과 상관없이 The Clove Holiday Home에서는 집과 같은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0:00 AM
상세주소
No.18, Jalan Sungai Nipah 2, Taman Genting Emas, Pen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