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나발루 국립공원 숙박 계획,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Mt Kinabalu Holiday Camp Hotel)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은 말레이시아 키나발루 국립공원에 위치한 1.0성급 호텔입니다.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3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키나발루 국립공원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110,103원 부터 ~



이 호텔(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코타키나발루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에서 패밀리룸, 바베큐 시설, 여행 안내소, 흡연 공간, 공용 주방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리넨, 거울, 타월, 금연 객실, 책상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마운틴 키나발루 홀리데이 캠프 호텔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숙소 사진 보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Mamut, KM 12, Batu 2, Sab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