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호텔 괜찮은 곳, MM 호텔 @ 선웨이

MM 호텔 @ 선웨이(MM hotel @ Sunway) ★★


MM 호텔 @ 선웨이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2.0성급 호텔입니다.
MM 호텔 @ 선웨이는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경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4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MM 호텔 @ 선웨이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MM 호텔 @ 선웨이(MM Hotel at Sunway)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쿠알라룸푸르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이 곳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MM Hotel at Sunway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리넨, 타월, 화재 탐지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M 호텔 @ 선웨이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MM 호텔 @ 선웨이(MM Hotel at Sunway)를 쿠알라룸푸르 여행의 근거지로 정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할인가격 조회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30 PM
상세주소
No 2 Jalan PJS 11/28 Sunway Metro, Bandar Sunway, Subang Jaya, Petaling Jaya, Kuala Lump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