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안탄 호텔 안내, Little Holiday House

Little Holiday House(Little Holiday House)


Little Holiday House은 말레이시아 쿠안탄에 위치한 1.0성 호텔입니다.
Little Holiday House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경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6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쿠안탄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Little Holiday House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76,225원 부터 ~



쿠안탄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1성급의 여기(Little Holiday House)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Little Holiday House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키친,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패밀리룸,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옷걸이, 금연 객실, 에어컨, 선풍기, TV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Little Holiday House의 평온한 분위기는 배드민턴장, 정원 등을 포함한 여가 시설에서도 계속됩니다.
Little Holiday House(Little Holiday House)는 쿠안탄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특가상품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2pm
체크아웃시간
12pm
상세주소
28, Lorong Seri Setali 82,, Pa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