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호텔 안내, 마리마리 마리나 서비스 콘도

마리마리 마리나 서비스 콘도(Marimari Marina Service Condo) ★★


마리마리 마리나 서비스 콘도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2.0성 호텔입니다.
마리마리 마리나 서비스 콘도는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1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마리마리 마리나 서비스 콘도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68,965원 부터 ~



마리마리 마리나 서비스 콘도에서 숙박하며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이 곳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전객실 무료), 상주 경비 서비스, 편의점, 데일리 청소 서비스, 주방 등을 쉽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타월, 옷걸이, 무선 인터넷, 선풍기,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3km 이내) , 실외 풀장, 마사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마리마리 마리나 서비스 콘도)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프로모션 확인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Jalan Tun Fuad Stephens, Sab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