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여행 정보, Seven Boutique Hotel

Seven Boutique Hotel(Seven Boutique Hotel) ★★


Seven Boutique Hotel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2.0성 호텔입니다.
Seven Boutique Hotel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2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Seven Boutique Hotel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32,668원 부터 ~



코타키나발루에 비즈니스 혹은 휴가차 방문한다면 1성급의 Seven Boutique Hotel(Seven Boutique Hotel)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을 즐겨 보세요.
이 곳은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Seven Boutique Hotel에서 매일 청소 서비스, 24시 프론트 데스크, 여행짐보관, Wi-Fi (공용 구역), 신문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타월, 옷장, 슬리퍼, 평면 TV, 리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ven Boutique Hotel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Seven Boutique Hotel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들은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드립니다.



할인 가격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02:00 AM
체크아웃시간
12:00 AM
상세주소
Lot 8, Unit 4, Ground Floor, Grand Plaza Putatan, Sab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