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 여행 계획, Padi Roomstay by Dfamilia

Padi Roomstay by Dfamilia(Padi Roomstay by Dfamilia)


Padi Roomstay by Dfamilia은 말레이시아 랑카위에 위치한 1.0성 호텔입니다.
Padi Roomstay by Dfamilia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Padi Roomstay by Dfamilia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49,607원 부터 ~



파당 마치라트 지역에 위치한 Padi Roomstay by Dfamilia에서 랑카위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이 곳은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셔틀 서비스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선풍기, 에어컨, 냉장고, 샤워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adi Roomstay by Dfamilia의 평온한 분위기는 정원 등을 포함한 여가 시설에서도 계속됩니다.
Padi Roomstay by Dfamilia(Padi Roomstay by Dfamilia)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랑카위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상세주소
Padi Roomstay , lot 1/2 Kampung Baw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