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숙소안내, 제주 크리스마스 풀빌라 리조트

제주 크리스마스 풀빌라 리조트(Jeju Christmas Poolvilla Resort) ★★


대한민국 제주도에 있는 2.0성급 리조트 제주 크리스마스 풀빌라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주 크리스마스 풀빌라 리조트는 2.0성 리조트이기 때문에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3점으로 높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제주도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제주 크리스마스 풀빌라 리조트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이 곳(제주 크리스마스리조트)는 제주도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Wi-Fi(전객실 무료사용가능), 주차장, 패밀리룸, 바베큐 시설, 커피숍 등을 쉽게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타월, 평면 TV, 전용 출입구, 무선 WIFI,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실외의 수영장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크리스마스 풀빌라 리조트(제주 크리스마스리조트)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제주도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숙소평가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04: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2030-8,haemajihaen-ro,gujwa-eup,jeju-si, Je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