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자유여행, 디자인 호텔 다니엘 캄파넬라

디자인 호텔 다니엘 캄파넬라(Design Hotel Daniel Campanella) ★★


Design Hotel Daniel Campanella은 대한민국 서울에 있는 2.0성급 호텔입니다.
Design Hotel Daniel Campanella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8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Design Hotel Daniel Campanella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76,317원 부터 ~



디자인 호텔 다니엘 캄파넬라는 유명한 강북구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이 곳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무료와이파이, 휠체어 접근가능, 24시 경비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옷걸이,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스파 등과 같은 숙소의 여가 시설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디자인 호텔 다니엘 캄파넬라는 서울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숙소 사진 보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01:00 PM
상세주소
6, Opaesan-ro 79-gil, Seoul Special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