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게스트하우스 위치좋은곳, K 스테이 게스트하우스 명동 1호점

K 스테이 게스트하우스 명동 1호점(K Stay Guest House Myeongdong 1st) ★★


K 스테이 게스트하우스 명동 1호점은 대한민국 서울에 위치한 2.0성급 게스트하우스입니다.
K 스테이 게스트하우스 명동 1호점은 2.0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6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K 스테이 게스트하우스 명동 1호점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41,137원 부터 ~



명동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24 게스트하우스 명동 센터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전객실 무료사용가능), 24시 경비서비스, 편의점, 휴대용 Wi-Fi 임대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와이파이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서울 여행은 꼭 24 게스트하우스 명동 센터에서 시작하세요.



숙소평가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12-4 Chungmuro 2(i)-ga (61 Myeongdong 8ga-gil), Jung-gu, Seoul Special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