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게스트하우스 괜찮은곳, 만해당 한옥 게스트하우스

만해당 한옥 게스트하우스(Manaedang Hanok Guesthouse) ★☆


만해당 한옥 게스트하우스는 대한민국 서울에 있는 1.5성급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만해당 한옥 게스트하우스는 1.5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2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만해당 한옥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94,374원 부터 ~



서울의 최고 위치에 있는 만해당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Wi-Fi (공공 장소), 세탁 서비스, TV 시청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발코니/테라스, 공동 욕실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정원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만해당 한옥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가격 조회
체크인시간
01: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43 Gye-dong (92-3 ), Jongno-gu, Seoul Special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