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게스트하우스 인기있는 곳, 까사 미니 호텔 엔 게스트하우스

까사 미니 호텔 엔 게스트하우스(Casa Mini Hotel and Guesthouse) ★★


Casa Mini Hotel and Guesthouse은 대한민국 경주에 위치한 2.0성 게스트하우스입니다.
Casa Mini Hotel and Guesthouse은 2.0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3점으로 높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경주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Casa Mini Hotel and Guesthouse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57,853원 부터 ~



까사 미니 호텔 엔 게스트하우스는 유명한 경주 시내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까사 미니 호텔 엔 게스트하우스에서 아늑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무료와이파이, 세탁실, Wi-Fi (공공 장소),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가습기, 거울, 타월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경주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까사 미니 호텔 엔 게스트하우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리뷰 확인
체크인시간
04: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28, Geumseong-ro 259beon-gil, Gyeongsangb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