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야마 숙박 , 퍼스트 캐빈 스테이션 와카야마 에키

퍼스트 캐빈 스테이션 와카야마 에키(First Cabin Station Wakayama Eki) ★★


퍼스트 캐빈 스테이션 와카야마 에키는 일본 와카야마에 있는 2.0성 호텔입니다.
퍼스트 캐빈 스테이션 와카야마 에키는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9.1점으로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 와카야마에서 힐링 하실 분들은 퍼스트 캐빈 스테이션 와카야마 에키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32,668원 부터 ~



이 곳(FIRST CABIN STAION WAKAYAMAEKI)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와카야마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곳은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서비스, 24시간 세이프티 서비스, 세탁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용 구역)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카펫바닥, 옷걸이, 리넨, 거울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객실로 돌아가기 전 충분한 휴식을 위해 온수 욕조 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와카야마 방문하신 이유와 상관없이 FIRST CABIN STAION WAKAYAMAEKI에서는 집과같이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조회
체크인시간
05:00 PM
체크아웃시간
10:00 AM
상세주소
Hotel Granvia Wakayama 6F, 5-18 Tomoda-cho, Wakay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