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소개, osaka MJ share house 14

osaka MJ share house 14(osaka MJ share house 14)


osaka MJ share house 14는 일본 오사카에 있는 1.0성급 호텔입니다.
osaka MJ share house 14는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10.0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 오사카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osaka MJ share house 14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38,717원 부터 ~



오사카 지역에 있는 osaka MJ share house 14(오사카 무지 쉐어하우스 14)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여행짐보관, Wi-Fi (공용 구역)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타월, 슬리퍼, 에어컨, TV, 냉장고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saka MJ share house 14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오사카 무지 쉐어하우스 14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숙소평가 보기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2 Chome-2-17 Tengachayakita, Nishinari, Osa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