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정보, 우에노 스테이션 호스텔 오리엔탈 II

우에노 스테이션 호스텔 오리엔탈 II(UENO STATION HOSTEL ORIENTAL II)


우에노 스테이션 호스텔 오리엔탈 II은 일본 도쿄에 있는 1.0성급 호스텔입니다.
우에노 스테이션 호스텔 오리엔탈 II은 1.0성 호스텔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6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
일본 도쿄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우에노 스테이션 호스텔 오리엔탈 II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24,198원 부터 ~



우에노 지역에 위치한 캡슐 앤 사우나 뉴 센츄리 남성전용에서 도쿄 / 동경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와이파이 서비스, Wi-Fi (공공 장소),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사우나, 마사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캡슐 앤 사우나 뉴 센츄리 남성전용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도쿄 / 동경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조회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6-9-7 Ueno, Taito-ku, Tok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