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리베츠 숙박예약, 노보리베쓰 카루루스 온센 유모토 오로후레오소

노보리베쓰 카루루스 온센 유모토 오로후레오소(Noboribetsu Karurusu Onsen Yumoto Orofureoso)


Noboribetsu Karurusu Onsen Yumoto Orofureoso은 일본 노보리베츠에 있는 1.0성 호텔입니다.
Noboribetsu Karurusu Onsen Yumoto Orofureoso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3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 노보리베츠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Noboribetsu Karurusu Onsen Yumoto Orofureoso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289,266원 부터 ~



노보리베쓰 카루루스 온센 유모토 오로후레오소는 노보리베츠에 잠시 들리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여기는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여기의 기념품 가게, 주차장, 엘리베이터, 상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무료 차, 타월, 옷걸이, 슬리퍼, 평면 TV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관광 후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온천, 마사지, 승마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보리베쓰 카루루스 온센 유모토 오로후레오소는 노보리베츠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고객리뷰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0:00 AM
상세주소
7, Karurusucho, Hokkai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