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호텔 가볼만한곳, 쿠수마 샤리아 호텔 욕야카르타

쿠수마 샤리아 호텔 욕야카르타(Kusuma Syariah Hotel Yogyakarta)


Kusuma Syariah Hotel Yogyakarta은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 위치한 1.0성 호텔입니다.
Kusuma Syariah Hotel Yogyakarta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5점으로 좋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Kusuma Syariah Hotel Yogyakarta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 18,464원 부터 ~



족자카르타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 쿠수마 콘동 카투르 입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와이파이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Wi-Fi (공공 장소)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무선 무선 인터넷, 무선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제공됩니다.
야외 수영장, 마사지, 정원 등을 포함한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보세요.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호텔 쿠수마 콘동 카투르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할인가격 보기
체크인시간
03:00 PM
체크아웃시간
01:00 PM
상세주소
Jalan Wijaya Kusuma, Dero No. 29 Condong Catur Sleman, D.I. Yogyakar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