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 숙박 소개, Cozy Nest Hostel

Cozy Nest Hostel(Cozy Nest Hostel)


Cozy Nest Hostel은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에 있는 1.0성급 호텔입니다.
Cozy Nest Hostel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9.4점으로 괜찮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Cozy Nest Hostel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6,050원 부터 ~



Cozy Nest Hostel(Cozy Nest Hostel)는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Cozy Nest Hostel은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소, Wi-Fi (공용 구역), 렌터카, 여행 안내소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리넨, 타월, 선풍기, 발코니/테라스, 커넥팅룸 이용 가능 등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이 호텔의 평온한 분위기는 정원 등을 포함한 여가 시설에서도 계속됩니다.
Cozy Nest Hostel(Cozy Nest Hostel)를 족자카르타 / 욕야카르타 여행의 근거지로 정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숙소 사진 확인
체크인시간
01: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Jalan Langenastran Kidul No.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