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칭 / 중경 호텔 가격이싼곳,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Pai Hotel Chongqing Bagongli Metro Station University of Communications) ★★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는 중국 충칭 / 중경에 있는 2.0성급 호텔입니다.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는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국 충칭 / 중경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20,569원 부터 ~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Pai Hotel Chongqing Bagongli Metro Station Univers)는 충칭 / 중경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는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Pai Hotel Chongqing Bagongli Metro Station Univers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책상, TV, 샤워실,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파이 호텔 충칭 바궁리 메트로 스테이션 유니버시티 오브 커뮤니케이션스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충칭 / 중경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이 곳(Pai Hotel Chongqing Bagongli Metro Station Univers)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특가상품 확인하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F22,1 Building.NO.9 Yunan Avenue, Chongq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