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저우 숙박 소개, 7 데이즈 인 우저우 진후이 버스역 브랜치

7 데이즈 인 우저우 진후이 버스역 브랜치(7 Days Inn Wuzhou Jinhui Bus Station Branch) ★★


7 Days Inn Wuzhou Jinhui Bus Station Branch은 중국 우저우에 위치한 2.0성 호텔입니다.
7 Days Inn Wuzhou Jinhui Bus Station Branch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경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7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우저우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7 Days Inn Wuzhou Jinhui Bus Station Branch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 24,618원 부터 ~



7 데이즈 인 우저우 진후이 버스역 브랜치는 우저우의 좋은 위치에 자리해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여기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와이파이, 매일 클린 서비스, Wi-Fi (공공 장소), 룸서비스, 레스토랑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설비가 잘 갖춰진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에어컨, 책상, 전화기, 유선 인터넷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7 데이즈 인 우저우 진후이 버스역 브랜치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저우 방문하신 목적과 상관없이 7 데이즈 인 우저우 진후이 버스역 브랜치에서는 집과같이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조회하기
체크인시간
1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No.19, Xijiang yi Rd, Wanxiu, Guang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