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라오 숙박예약, 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

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Vatica Shangrao Yiyang County Shengli Road Hotel) ★★☆


중국 상라오에 있는 2.5성급 호텔 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은 2.5성 호텔이기 때문에 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국 상라오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27,828원 부터 ~



이양 지역에 있는 여기(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여기는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24시간 경비서비스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옷걸이, 무선 인터넷, 무선 와이파이, TV, 샤워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티카 상라오 이양 카운티 성리 로드 호텔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상라오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행사상품 보기
상세주소
NO.82 Shengli Road, Yiyang County, Jiangx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