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 북경 호텔 인기있는 곳, 그린트리 인 베이징 이스트 이좡 디스트릭트 세컨드 커촹 스트리트 익스프레스 호텔

그린트리 인 베이징 이스트 이좡 디스트릭트 세컨드 커촹 스트리트 익스프레스 호텔(GreenTree Inn Beijing East Yizhuang District Second Kechuang Street Express Hotel) ★★


그린트리 인 베이징 이스트 이좡 디스트릭트 세컨드 커촹 스트리트 익스프레스 호텔은 중국 베이징 / 북경에 위치한 2.0성 호텔입니다.
그린트리 인 베이징 이스트 이좡 디스트릭트 세컨드 커촹 스트리트 익스프레스 호텔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4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중국 베이징 / 북경에서 휴식 하실 분들은 그린트리 인 베이징 이스트 이좡 디스트릭트 세컨드 커촹 스트리트 익스프레스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37,508원 부터 ~



유명한 이좡 경제개발구역 지역에 위치한 그린트리 인 베이징 이스트 이좡 디스트릭트 세컨드 커추앙 스트리트 익스프레스 호텔 입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개인 짐보관,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레스토랑, 신문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모든 대부분의 객실에서 인터넷(무선), 인터넷-무선(무료),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그린트리 인 베이징 이스트 이좡 디스트릭트 세컨드 커추앙 스트리트 익스프레스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가격 보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No.17, Kechuang Er Street, Daxing District, Beij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