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프나 리조트 가격이싼곳, 브라이트 인 럭셔리 홀리데이 리조트

브라이트 인 럭셔리 홀리데이 리조트(BRIGHT INN Luxury Holiday Resort)


브라이트 인 럭셔리 홀리데이 리조트는 스리랑카 자프나에 위치한 1.0성 리조트입니다.
브라이트 인 럭셔리 홀리데이 리조트는 1.0성 리조트이기 때문에 숙박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4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 자프나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브라이트 인 럭셔리 홀리데이 리조트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27,828원 부터 ~



자프나의 최고 위치에 있는 브라이트 인 럭셔리 홀리데이 리조트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전객실 무료사용가능), 24시간 경비서비스, 매일 클린 서비스, 난로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거의 모든 객실에서 에어컨, 난방, 모닝콜 서비스, 발코니/테라스, 전화기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라이트 인 럭셔리 홀리데이 리조트에서 숙박하면서 자프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가상품 조회하기
상세주소
No – 51, Sivan Road, Thirunelvely, Jaffna. Sri Lanka, Jaff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