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리야 숙박 잡기, Sigiriya Water Cottage

Sigiriya Water Cottage(Sigiriya Water Cottage)


Sigiriya Water Cottage은 스리랑카 시기리야에 있는 1.0성급 호텔입니다.
Sigiriya Water Cottage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여행경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8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 시기리야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Sigiriya Water Cottage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48,397원 부터 ~



시기리야 바위 지역에 위치한 Sigiriya Water Cottage에서 시기리야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Sigiriya Water Cottage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옷장, 청소 용품, 드레스룸, 타월, 카펫바닥 등이 구비해 있습니다.
온수 욕조, 낚시, 마사지, 정원 등과 같은 여가 시설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Sigiriya Water Cottage(Sigiriya Water Cottage)는 시기리야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더없는 선택입니다.



고객리뷰 보기
체크인시간
12:30 PM
체크아웃시간
11:30 AM
상세주소
No 134/E Sigiriya Road Kimbi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