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라 게스트하우스 인기있는 곳, 오클린 레저 게스트하우스

오클린 레저 게스트하우스(Oklin Leisure Guest House)


오클린 레저 게스트하우스는 스리랑카 마타라에 있는 1.0성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오클린 레저 게스트하우스는 1.0성 게스트하우스이기 때문에 숙박비가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리랑카 마타라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오클린 레저 게스트하우스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30,248원 부터 ~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마타라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오클린 레저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와이파이(전객실 무료), 얼리 레이트 체크인/체크아웃, 여행짐 보관소,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무선 인터넷, 금연 객실, 선풍기,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호텔에서 정원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마타라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오클린 레저 게스트하우스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 사진 보기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No. 22, Dharmarama Mawatha, Walpala, Matara, Mat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