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트나푸라 리조트 가격, 시리간굴라 홀리데이 리조트

시리간굴라 홀리데이 리조트(Sirigangula Holiday Resort) ★★☆


스리랑카 라트나푸라에 있는 2.5성급 리조트 시리간굴라 홀리데이 리조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리간굴라 홀리데이 리조트는 2.5성 리조트이기 때문에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리랑카 라트나푸라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시리간굴라 홀리데이 리조트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 48,397원 부터 ~



시리간굴라 홀리데이 리조트(Sirigangula Holiday Resort)는 라트나푸라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곳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Sirigangula Holiday Resort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무료 웰컴 드링크, 거울, 거실 등을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이 곳의 배드민턴장, 보트, 실외 수영장, 낚시, 정원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시리간굴라 홀리데이 리조트(Sirigangula Holiday Resort)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라트나푸라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숙소 사진 조회하기
상세주소
Idangoda , kiriella, Ratnapu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