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와라 엘리야 호텔 안내, 올버니 누와라 엘리야 방갈로

올버니 누와라 엘리야 방갈로(Albany Nuwara Eliya Bungalow) ★★☆


스리랑카 누와라 엘리야에 있는 2.5성급 호텔 올버니 누와라 엘리야 방갈로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올버니 누와라 엘리야 방갈로는 2.5성 호텔이기 때문에 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9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 누와라 엘리야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올버니 누와라 엘리야 방갈로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108,893원 부터 ~



누와라엘리야 시내 지역에 위치한 올버니 누와라 엘리야 방갈로에서 누와라엘리야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주차장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와이파이, 금연 객실, 난방, 모닝콜 서비스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골프장(3km 이내) , 당구대, 정원, 오락실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올버니 누와라 엘리야 방갈로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누와라엘리야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숙소평가 보러가기
체크인시간
12:00 PM
체크아웃시간
12:00 PM
상세주소
11/4 Upper Lake Road, Nuwara Eli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