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레 호텔 괜찮은 곳, 쇼바 트래블러스 트리 홈 스테이

쇼바 트래블러스 트리 홈 스테이(Shoba Travellers Tree Home Stay)


Shoba Travellers Tree Home Stay은 스리랑카 갈레에 있는 1.0성 호텔입니다.
Shoba Travellers Tree Home Stay은 1.0성 호텔이기 때문에 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2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 갈레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Shoba Travellers Tree Home Stay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

1박 최저가 17,233원 부터 ~



쇼바 트래블러스 트리 홈 스테이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갈레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쇼바 트래블러스 트리 홈 스테이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Wi-Fi (공공 장소),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렌터카, 레스토랑, 여행 안내소 등이 가지고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금연 객실, 에어컨, 방음, 선풍기, 세면도구 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바 트래블러스 트리 홈 스테이를 갈레 여행의 근거지로 정해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행사상품 확인
체크인시간
02:00 PM
체크아웃시간
11:00 AM
상세주소
67,Pedller Street, Fort Galle, Galle